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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대중교통광고

2018 신사역광고 Korea Sinsa Station Advertisement

2018 신사역광고 Kora Sinsa Station Advertisement


신사역 광고 미디어 종류와 특징에 따른 광고 선정 방법

안녕하세요. 종합광고 대행사 팝플입니다. 

금일 포스팅은 신사역에 관한 미디어 종류와 특징에 대하여 알아볼까합니다. 

신사역은 대표적인 패션과 젊은 트렌드를 선도하고있는 국내 젊은층들에게 핫플레이로 알려저있는 대표 상권입니다. 

주변 지역으로는 가로수길, 압구정, 논현, 강남, 한남동 등 ..

유동인구와 차량통행이 높은 지역으로 상품 및 브랜딩홍보를 위하여 기업에서 광고와 홍보를 위한 상권중 높은 순위에드는 도시로 자리매김하고있습니다. 

신사역 사거리에는 횡단보도가 존재하지 않아서 차량의 유입이 높으며 한남대교를 통한 이동이 많은 지역이며 매년 유동인구가 늘어나는 지역입니다. 

팝플에서는 각 지하철 역사의 상권 및 유동인구의 통계를 중심으로 가장 효과적이고 체계적인 운영 기획안을 제시 해드리고 있습니다.








신사역광고 - 지하철광고


신사역 지하철3호선 특징

지하철 3호선에 자리잡고있는 신사역은 압구정역과 잠원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 대중교통 지하철 역사입니다. 

2018년 현시점에는 3호선만운행하고있지만 2022년 신분당선이 연장 개통될 예정인 역사입니다. 

신사역은 유동인구가 높고 젊은층들이 주로 방문하며 새로운 트렌드에 빠르게 변화되는 도시중 하나입니다.

지역특징에 따라 광고를 집행하는 기업들 또한 넓은 커버리지를 나타내는 지하철역사중 하나입니다.

연예인 팬덤의 응원광고, 생일축하광고, 음반발매, 대뷔기념축하등 팬클럽 광고가 많이 집행되는 역사중 하나입니다.




< 신사역광고종류 >

광고매체 : 와이드칼라, 스크린도어

▶ 매체종류 : 인쇄광고

▶ 매체특징 : 조명이 들어오는 광고매체






▣ 신사역광고 - 와이드칼라 (조명광고)


● 신사역특징으로는 연예인 팬덤광고의 비중이 높은 편입니다. 

핫플레이스인만큼 젊은층의 방문이 잦으며 트렌드에 민감한 1525타겟이 주로 방문하기때문에 홍보의 효과가 높은편에 속합니다. 하지만 광고진행이 가능한 매체는 한정되어 있으며 광고집행이 가능한 매체 또한 한정적이기 때문에 광고집행시 집행가능한 매체의 수량이 없어 진행이 불가한경우도 높습니다. 지하철광고 같은 경우 광고진행 시점부터 최대 1달 반 전, 최소 2주전에 광고진행에 대한 확정 해야 무리없는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 지하철광고 - 승강장 스크린도어

● 지하철 스크린도어는 지하철 탑승시 승객의 안전을 위한 설치된 안전문입니다.

지하철 3호선 신사역같은경우 완전 밀폐형으로 상행선 하해선 모두 설치되어있는 안전장치입니다. 

선로 공간과 승강장이 완전히 불리되기 때문에, 열차가 진입을 할 때 발생하는 소음, 바랑(열차풍)이나 먼지 등이 승강장에 미치는 영향을 크게 줄일 수있고, 역사의 공조에 도움을 주는 도어입니다. 스크린도어광고의 큰특징으로는 타 광고매체와 달리 지하철 탑승객이 열차를 탑승하기위하여 승강장에서 대기 할시 주로 노출되어 적당히 가독성이 발생하는 광고매체입니다. 옥외광고특징으로는 브랜딩위주의 광고가 대부분이지만 특정 몇개의 매체는 소비자가 대기하며 광고물을 세세하게 확인 할 수 있는 점이 장점입니다.





< 팝플 연예인 홍보 미디어 장점 >

  • 다양한 오프라인 미디어를 운영하여 폭넓은 미디어 리스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홍보예산, 홍보목적에 따라 합리적인 예산으로 광고집행을 도와드립니다.

  • 7년간 진행해온 팬클럽,팬덤광고 경험으로 타 광고와 차별화된 미디어를 제시해드립니다.

  • 국내 팬덤뿐만아니라 해외 팬덤에서도 많은 의뢰와 진행으로 광고집행이 가능합니다.

  • 위 내용 뿐만 아닌 다른 궁금하신점이 있다면 아래있는 연락처로 연락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