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텍의 특별한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전기요 제품 홍보 진행
최근 많은 가정에 이미 하나씩 있는 일반 전기요와 이메텍의 전기요의 차별화를 강조,
이메텍의 전기요의 브랜딩 및 구매전환을 위해
보온매트를 구매하는 소비자가 관심을 갖기 시작할 4분기를 기점으로
주 구매층인 3050여성을 타깃으로 온라인 VOD홍보진행
'서비스 > 포트폴리오' 카테고리의 다른 글
VANS-오프라인영상미디어 (0) | 2019.01.18 |
---|---|
오츠카제약-컵홀더프로모션 (0) | 2019.01.18 |
방송통신심의위원회-온라인VOD 영상 및 SNS채널 홍보 (0) | 2019.01.18 |
베네통-온라인VOD홍보 (0) | 2019.01.18 |
AJ셀카-디자인제작 (0) | 2019.0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