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의 주 구매층인 2030연령층 과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를 타겟으로
반스의 홍보 메세지인
OFF THE WALL
을 메인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히기 위한 홍보진행
주 타겟인 2030세대의 유동인구 비율이 상대적으로 높은 지역을 선정
홍대와 쇼핑의 매카 명동에 옥외영상미디어를 통해 브랜드와 컨셉홍보
'서비스 > 포트폴리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엠넷-2018MAMA홍보 (0) | 2019.01.18 |
---|---|
우리은행-사업 홍보 광고진행 (0) | 2019.01.18 |
오츠카제약-컵홀더프로모션 (0) | 2019.01.18 |
이메텍-온라인VOD광고 (0) | 2019.01.18 |
방송통신심의위원회-온라인VOD 영상 및 SNS채널 홍보 (0) | 2019.0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