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랩핑광고 컨텐츠 제작 및 규격에 맞는 디자인 설정하기
※ 버스랩핑광고란?
버스랩핑광고는 45인승 리무진버스 각 모든면에 랩핑하여 지역을 선정하여 버스를 운행하는 광고매체중 하나입니다. 광고진행 예로는 연예인광고, 게임광고, 브랜드광고, 분양광고 등 업종에 크게 구애받지 받지않으며 프로모션, 이벤트, 단순노출 광고등 여러 용도로 광고집행이 가능하며 강제적인 유동성이 발생하는 광고매체가 아닌 광고주가 원하는 지역 및 루트를 설정하여 버스가 운행하기 때문에 특정 타겟 및 도시를 설정 하여 광고를 집행하기를 원하시는 광고주 분들에게 적합한 광고입니다.
♧ 버스랩핑광고 규격 및 예시도면
1. 매체규격 - 좌우측, 앞면, 뒷면
- 좌,우측 : 12.0m X 3.0m X 2면- 운전수 유리 제외 / 바퀴부분 제외 / 승객 유리창 포함
- 앞면 : 2.7m X 2.8m X 1면 - 유리창 / 헤드라이트 / 번호판 제외
- 뒷면 : 2.7m X 2.8m X 1면 - 번호판 제외 / 후미 등 제외
위 사이즈는 차종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버스랩핑광고 디자인 컨텐츠 참고사항
< 예시-1 >
※ 버스랩핑광고 - 창문오픈 디자인 컨텐츠 사례
< 예시-2>
※ 버스랩핑광고 - 창문랩핑 디자인 컨텐츠 사례
☞ 저희팝플에서는 오랜 진행 노하우로 역세권과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집중 운행하여 효과를 극대화 시킵니다.
☞ 광고주가 원하는 지역을 집중적으로 운행하여 지역 타겟팅에 적합한 광고입니다.
♧ 운영스케출 예시안
* 12월 진행 中 랩핑광고 진행현황 운영표
★ 버스랩핑광고 매체설명
▶ 광고매체 : Limousine Wrapping Bus (리무신버스)
▶ 노출형태 : 도심 주요지역 운행과 정차 반복하여 표출
▶ 표출형태 : 비 조명 스카치 프린팅
▶ 운행시간 : 9시간 / 1일 (09:00 ~ 18:00) 1일 60km이내
▶ 특이사항 : 월 4회 차량정비관련 휴무
▶ 광고비용 : popple /문의
♧ 광고집행 예시
◈ 버스랩핑광고 지뱅시 추가적인 사항
1일 60km 초과시 유류비 추가 (운행 노선 확정 후 체크)
GPS 추가시 월 추가비용 발생
노선에 따라 운행관련 사항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문의 내용이 많으면 popple@ppcom.kr로 문의 주시면 회신 드리겠습니다. (업체명, 연락처, 담당자성함 기재)
'미디어 > 대중교통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남역 전광판 광고 특징 및 강남대로 로열티 분석 (0) | 2015.12.21 |
---|---|
지하철 디지털포스터 광고 (홍대역, 신촌역, 강남역 광고) (0) | 2015.12.15 |
택시광고 규격 및 진행절차 (0) | 2015.12.09 |
명동역지하철광고 국내 최대의 관광상권 (0) | 2015.12.08 |
서울 버스광고 진행가이드와 매체설명 및 특징 (0) | 2015.12.04 |